top of page
만년필.png
날개.png
프로필 장식.png

조,조금만 떨어져서 말씀 하시죠...

낙익 성장 메구루.png
프로필 장식.png

Meguru Yanukisou

메구루 야누키쇼

멤버란 back.png

세라핌 · 170cm · 2월 13일생 · 일본 

룸+가구.png

​축복

탄생의 기적

자신이 존재하는 곳 반경 30m 내외에 있는 모든 생명력이 힘을 얻어 폭주하다싶이 성장한다. 농작물이 자랄 수 없는 땅에 생명을 주고, 죽은 것들을 살려낼 수 있다. 이렇게 폭발적인 성장을 보인 동식물들은  탄생의 축복을 내린 세라핌을 보호하는 역할을 한다. 이제는 오래 집중하지 않아도 무던히 능력을 사용할 수 있으며, 오히려 넘치는 힘을 조절하기 조금 버거워 한다. 자신이 원하지 않았는데도 거대한 풀과 나무들이 하늘까지 솟아오른다거나, 조준을 잘못해 담쟁이 덩굴을 키워버린 탓에 벽에 금을 낸다던가 하는 둥. 현재 가장 많이 사용하고 있는 축복이다.

 

행운의 신호 

자신이 땅에 그린 둥근 표식 안으로 외부인은 최대 5시간 동안 아무도 들어올 수 없다. 원 내부에는 항상 풀과 꽃이 가득하며 이것이 보호막 역할을 해준다. 위기의 상황에 표식 안으로 들어간다면 일시적 무적 상태가 되는 셈. 본인이 원해도 해제 시키지 못한다는 것이 최근의 흠. 나가고 싶어도 지나치게 견고한 벽 탓에 5시간을 꼬박 안에 웅크리고 있어야 하는 일들이 최근 잦아지고 있다.

성격

향수병

지상 바깥의 세계를 그리워하고 있다. 가족들에게 편지를 보내는 일이 잦아졌으며 아이들과 대화하는 숫자가 급격히 줄어들었다. 도서관에 앉아있거나 멍하게 하늘을 바라보는 것이 하루의 대부분을 차지하는 편. 하지만 누군가가 곁에 오는 것을 꺼려하거나 대화를 어려워하지는 않는다. 겉으로 보기에는 그다지 울적해보이지도 않아 미세한 변화를 알아차리기 어렵다고 봐도 무방하다.

기타사항

이전과 특별히 달라진 점이 없는 언제나의 메구루 야누키쇼. 

펜.png
선.png
탑버튼.png
카피라이트.png
bottom of page